3월 15일, 지역 노인복지 증진 위해

 영주시노인복지관은 3월 15일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과 건강한 노년문화 조성을 위해 교보생명 신영주지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영주시노인복지관은 3월 15일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과 건강한 노년문화 조성을 위해 교보생명 신영주지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천태종복지재단 산하 영주시노인복지관이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과 건강한 노년문화 조성을 위해 교보생명 신영주지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영주시노인복지관(관장 이상규)은 3월 15일 교보생명 신영주지점(지점장 강병태)과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교보생명 신영주지점은 복지관에 △지역 어르신 문화활동 확산을 위한 후원금 지원 △큰 글씨 도서 지원 △직원 및 봉사자 역량 강화 교육 지원 △금융상담 등의 지원을 약속했다.

강병태 지점장은 “교보생명은 우리사회를 위해 지속가능한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면서 “교보생명 공익재단인 대산농촌재단의 비전에 맞게 농촌의 가치를 드높이고, 모두가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이상규 복지관장은 “노인 복지증진에 관심을 가져주신 교보생명 신영주지점에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 자원을 연계해 지역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교보생명 신영주지점은 2017년부터 영주시노인복지관에 후원금과 물품을 전달하는 등 지역 어르신 복지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