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8일, 프로그램 안내 등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은 3월 8일 오전 10시 관내에서 ‘교육문화사업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은 3월 8일 오전 10시 관내에서 ‘교육문화사업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천태종복지재단 산하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이 운영하는 교육문화사업 프로그램을 안내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시재)은 3월 8일 오전 10시 관내에서 ‘교육문화사업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앞서 복지관은 2월 14일부터 3월 11일까지 △문화복지프로그램(22강좌) △노인여가문화교실(3강좌) △성인기능교실(2강좌) 등 27개 강좌의 수강생을 모집한 바 있다. 오리엔테이션은 각 강좌 수강생이 복지관을 원활히 이용하도록 돕고 준비사항을 안내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진행된 오리엔테이션은 △신임관장 소개 및 인사 △강사소개 및 프로그램 안내 △2024년 추진일정 안내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시재 복지관장은 “홍천 지역 주민의 문화복지 중심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면서 “신규강좌 신청과 추가모집은 3월 중 안내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복지관은 오리엔테이션 진행에 앞서 최미숙 강원특별자치도 소비생활센터 실장을 강사로 소비자 피해 예방교육을 진행했다.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