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일, 구강사 주지 구화 스님 등 참석

천태종복지재단 산하 강동구1인가구지원센터는 1월 2일 ‘2024년 갑진년(甲辰年) 시무식’을 개최했다.
천태종복지재단 산하 강동구1인가구지원센터는 1월 2일 ‘2024년 갑진년(甲辰年) 시무식’을 개최했다.

천태종복지재단 산하 강동구1인가구지원센터(센터장 김한나)는 1월 2일 ‘2024년 갑진년(甲辰年) 시무식’을 개최했다. 시무식에는 천태종 서울 구강사 주지 구화 스님을 비롯해 유연석 구강사 신도회장, 복지관 전 직원이 참석했다.

이날 시무식은 △인사말(구화 스님) △직원소개 △현황보고 △2023년 활동영상 △기관라운딩 △단체사진 등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구화 스님은 “지역사회와 주민들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힘쓰는 직원들 덕분에 지난 한 해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면서 “스스로 행복해야 사회복지실천 현장에서 행복을 전할 수 있다. 모든분에게 행복을 전할 수 있는 마음가짐을 지니고 열심히 직책에 임했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이어 김한나 센터장은 “2024년도에도 강동구 1인가구 모두 외롭지 않고, 그들에게 든든한 친구 같은 센터가 될 수 있도록 센터를 운영할 계획”이라며 “센터가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준 직원들에게 고맙다. 또 센터의 발전과 직원 복지, 회원들에게 질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구강사 주지스님을 포함한 관계자 분들께도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