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일, 상호 협력관계 구축 약속

생명나눔실천본부는 12월 9일 대전보건대학교와 창의적 인재 양성 및 생명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생명나눔실천본부는 12월 9일 대전보건대학교와 창의적 인재 양성 및 생명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생명나눔실천본부와 대전보건대학교가 창의적 인재 양성과 생명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협력한다.

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 스님, 이하 생명나눔)는 12월 9일 대전보건대학교(총장 이병기)와 교내 대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생명나눔 문화확산을 위한 활동 프로그램에 대한 상호협력 △상호 인적자원 활용에 관한 지원·협조 △대전보건대학교 학생 역량 강화를 위한 기회 및 정보 제공 △대전보건대학교 신입생 유치를 위한 상호협력 △정부재정지원 사업의 공동추진을 위한 상호협력 △기타 양 기관의 발전 및 우호 증진에 필요한 제반사항 마련 등 상호 협력관계 구축을 위해 힘쓸 것을 약속했다.

이 자리에서 생명나눔 이사장 일면 스님은 “생명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대전보건대학교와 협력해 학생들에게 생명나눔의 가치와 중요성을 알리고,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실천하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이병기 총장은 “학생들에게 생명나눔 의식을 제고하고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인식시켜 창의적인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면서 “생명나눔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학생들의 참여와 지원을 바탕으로 사회에 선한영향력을 확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