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신문

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
강북노인福, 시니어 樂 축제 성료10월 1일, 25회 노인의 날 맞아
천태종복지재단 산하 시립강북노인종합복지관이 10월 1일 개최한 ‘시니어 樂 축제’에서 관장 일지 스님이 재가서비스 이용어르신에게 ‘버섯소불고기 밀키트’를 전달하고 있다.

제25회 노인의 날을 맞아 강북지역 어르신들 위한 시니어 축제가 열렸다.

천태종복지재단 산하 시립강북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일지 스님)은 10월 1일 온ㆍ오프라인을 통해 ‘시니어 樂 축제’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 1부 기념식 영상에서는 관장 일지 스님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박겸수 강북구청장, 이용균 강북구의회 의장, 이상훈 서울시 의원, 한충현 대한노인회 강북구지회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이후 복지관은 2부 ‘보이는 라디오’를 제작ㆍ배포하며 노인의 날을 기념했다. ‘보이는 라디오’에서는 ‘유 퀴즈 온더블럭’ 프로그램을 모티브로 ‘강 퀴즈 온더블럭’을 실제 복지관 이용 어르신 2명과 함께 진행했다. 어르신의 재치로 재미와 감동을 두 배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재가서비스 이용어르신 295명에게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버섯소불고기 밀키트’를 직접 전달했다.

이번 ‘시니어 樂 축제’ 영상은 강북 On Air 봄 N 줌(https://www.youtube.com/channel/UCSjL8lOuklT20BAi_UJwgTw)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조용주 기자  smcomnet@naver.com

스마트폰 어플로 만나요, '천수천안 금강신문'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용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