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계종사회복지재단 산하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은 6월 25일 지역 내 취약계층 주민을 위한 ‘본사모 행복나눔 사랑죽릴레이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

6월 25일, 본사모 후원으로

지역 취약계층에게 죽을 나눠주는 행사가 열렸다.

조계종사회복지재단 산하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성화 스님)은 6월 25일 지역 내 취약계층 주민을 위한 ‘본사모 행복나눔 사랑죽릴레이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는 본아이에프(주) 사업지원본부 김정우 본부장과 본죽 가맹점협의회(회장 봉정미, 이하 본사모) 회원 등이 참여했다.

이날 복지관과 본사모는 쇠고기야채죽 200인분을 직접 조리해 지역 내 취약계층 200가구에 전달했다.

행신동에 거주하는 한 어르신은 “코로나19 때문에 복지관 가지 못해 아쉬운데 직원들이 집으로 찾아와 맛있는 죽까지 나눠주니 너무 고맙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관장 성화 스님은 “코로나19로 인하여 활동이 제한돼 있는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본죽 나눔 행사를 통해 따뜻한 죽을 전달해드리며 안부확인을 할 수 있어 감사하다.”면서 “후원해 준 본사모 회원, 임직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산하 고양시덕양행신장애인주간보호센터는 2020년 고양시장애인건강증진지원사업에 선정돼 7월 13일~12월 16일까지 성인 지체ㆍ뇌병변 장애인을 대상으로 동작치유와 요가니드라 프로그램을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은 7월 8일까지 선착순 방문접수로 모집한다.

문의. 031-839-6100

본아이에프(주) 사업지원본부 김정우 본부장과 본죽 가맹점협의회 회원 등이 직접 만든 죽을 포장하고 있다.
죽을 전달하고 있는 봉사자들.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