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신문

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
아름다운동행, 동국대의료원에 코로나19 성금 1억 전달
아름다운동행은 3월 19일 동국대학교일산병원과 동국대학교경주병원에 각5천만 원씩 총1억 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아름다운동행 상임이사 일화 스님과 조성민의료원장 등이 참석했다.

3월 19일, 동국대일산병원동국대경주병원에 각 5천만 원씩

(재)아름다운동행이 ‘코로나19’ 위기 극복 동참을 위해 의료진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기부행렬에 동참했다.

(재)아름다운동행(이사장 원행 스님ㆍ조계종 총무원장)은 3월 19일 동국대학교의료원을 방문해 동국대학교일산병원과 동국대학교경주병원에 각 5,000만 원씩 총 1억 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아름다운동행 상임이사 일화 스님과 박찬정 사무국장, 조성민 동국대학교의료원장 등 병원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일화 스님은 “원행 스님께서 코로나19 감염확산 방지를 위해 최 일선에서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동국대학교의료원에 성금을 전달하고 싶다는 뜻을 밝혀 대신 전달하게 됐다.”면서 “불자들과 마음을 모은 성금인 만큼 뜻 있게 쓰이길 바라며, 종립학교인 동국대학교일산병원과 경주병원에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조성민 의료원장은 “아름다운동행의 귀중한 성금은 병원일선에서 국민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조기 종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정현선 기자  honsonang@daum.net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