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동행은 3월 19일 동국대학교일산병원과 동국대학교경주병원에 각5천만 원씩 총1억 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아름다운동행 상임이사 일화 스님과 조성민의료원장 등이 참석했다.

3월 19일, 동국대일산병원동국대경주병원에 각 5천만 원씩

(재)아름다운동행이 ‘코로나19’ 위기 극복 동참을 위해 의료진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기부행렬에 동참했다.

(재)아름다운동행(이사장 원행 스님ㆍ조계종 총무원장)은 3월 19일 동국대학교의료원을 방문해 동국대학교일산병원과 동국대학교경주병원에 각 5,000만 원씩 총 1억 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아름다운동행 상임이사 일화 스님과 박찬정 사무국장, 조성민 동국대학교의료원장 등 병원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일화 스님은 “원행 스님께서 코로나19 감염확산 방지를 위해 최 일선에서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동국대학교의료원에 성금을 전달하고 싶다는 뜻을 밝혀 대신 전달하게 됐다.”면서 “불자들과 마음을 모은 성금인 만큼 뜻 있게 쓰이길 바라며, 종립학교인 동국대학교일산병원과 경주병원에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조성민 의료원장은 “아름다운동행의 귀중한 성금은 병원일선에서 국민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조기 종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