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태종복지재단 산하 마산회원노인종합복지관은 12월 19일 오후 1시 복지관 4층 대강당에서 ‘2019년 후원 감사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12월 19일, 복지관 4층 대강당서

마산회원노인복지관이 자원봉사자ㆍ후원자를 대상으로 감사 행사를 열었다.

천태종복지재단 산하 마산회원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은하)은 12월 19일 오후 1시 복지관 4층 대강당에서 시니어 자원봉사자ㆍ재능기부 전문강사ㆍ후원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후원 감사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감사의 날 행사는 1부 시니어봉사단 발대식, 2부 후원자 감사의 날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 끝난 후에는 만찬을 즐겼으며, 참석자들은 자연스럽게 소통하고 교류하며 내년 활동을 기약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마산 삼학사 주지 월도 스님은 “소중한 하루와 정성어린 마음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누는 여러분이 있어 2019년도 참 따뜻했다.”며 “베푼 만큼 주변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마산회원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은하 관장은 “나눔의 가치를 실천해주는 자원봉사자ㆍ후원자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이 모든 게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후원이 뒷받침돼 이뤄진 성과라고 생각한다.”면서 “모두가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자원봉사자는 “작은 후원과 봉사활동이 계속 이어지고 지속된다면, 소외된 이 없는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의미 있는 활동을 다짐했다.

행사가 끝난 후 기념촬영.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