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신문

상단여백
HOME 뉴스 신행
한국농수산대학 불교학생회, 창립법회 봉행
한국농수산대학 불교학생회는 11월 25일 전북현식도시 수현사 3층 법당에서 ‘불교학생회 창립법회’를 봉행했다.

11월 25일, 전북혁신도시 수현사 법당서

전라북도 전주시에 위치한 한국농수산대학에 불교학생회가 창립됐다.

한국농수산대학 불교학생회(회장 박원희)는 11월 25일 전북현식도시 수현사 3층 법당에서 ‘불교학생회 창립법회’를 봉행했다.

이날 법회에는 지도법사 응묵 스님(금산사 교무국장)을 비롯해 강성구 지도교수, 전북대 불교학생회 지도법사 동찬 스님(전주 진북사 주지), 서원시니어클럽 관장 우림 스님, 이근재 전북불교신도회장, 유지원 전북불교네트워크 공동대표, 안준아 전북불교룸비니산악회장, 이준호 대불련전북지부장(전북대지회) 등 대불련 회원과 동문 60여 명이 참석했다.

박원회 한국농수산대학 불교학생회장은 인사말에서 “불교학생회 창립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고, 한편으로 큰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앞으로 대불련 강령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박 회장은 또 “우리 불교학생회가 대학생불교연합, 더 나아가 청년불자 중흥에 있어 희망의 증거가 되면 좋겠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근재 전북불교신도회장은 축사를 통해 “불교학생회는 이 시대를 이끌어 갈 동량이며 한국불교의 미래임에 틀림 없다.”면서 “불교학생회 회원뿐만 아니라 청년회원들 모두가 힘과 열정을 다해 대한민국이 불국정토가 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해주시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국농수산대학 불교학생회는 박원희 회장을 비롯한 회원 12명으로 구성됐다.

조용주 기자  smcomnet@naver.com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용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