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봉사단 경북인프라팀은 5월 16일 천태종복지재단 산하 금강직업재활시설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5월 16일, 화장실 청소ㆍ차량 세차 등

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소외된 사회적 약자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배려를 실천하고자 창단된 LG유플러스봉사단이 장애인재활시설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

LG유플러스봉사단 경북인프라팀(봉사단장 김종명)은 5월 16일 천태종복지재단 산하 금강직업재활시설(시설장 송영국)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단은 재활시설 환경개선(화장실 청소ㆍ작업대 테이블 리모델링) 및 차량 세차와 주변을 청소하는 미화 작업 등을 진행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송영국 시설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시설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쳐줘서 고맙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에 김종명 봉사단장은 “우리 직원들의 노력이 시설의 개선에 보탬이 돼 매우 보람차고, 장애인분들께서 보다 좋은 환경에서 지내길 바라고 있다.”며 “힘이 닿는 날까지 지역사회 발전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강직업재활시설은 경북 칠곡군 최초의 장애인직업재활시설로 일반고용이 어려운 성인기 중증 발달장애인들의 사회적 자립을 돕고자 다양한 직업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성인기 중증 발달장애인들이 부처님께 봉헌하는 마음으로 양초를 생산하고 있으며, 전국 천태종 지역사찰에 납품하고 있다.

작업대 테이블 리모델링.
시설 차량 세차.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