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3일, 서울·인천 보훈지청 등에 전달

나누며하나되기는 2월 23일 오후 2시 관문사 1층 로비에서 ‘호국보훈가족 행복나눔 위문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나누며하나되기는 2월 23일 오후 2시 관문사 1층 로비에서 ‘호국보훈가족 행복나눔 위문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나누며하나되기가 3·1절을 앞두고 나라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2,500만 원 상당의 행복나눔 위문품을 후원했다.

나누며하나되기(이사장 진철 스님·천태종사회부장)는 2월 23일 오후 2시 관문사 1층 로비에서 ‘호국보훈가족 행복나눔 위문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나누며하나되기가 마련한 위문품은 2,500만 원 상당의 △쌀 △바디로션 △액상 때비누 △주방세재 △발세정 스프레이 △핸드워시 △물티슈 △곰팡이 제거제 △천연비누 △KF94 마스크 △손 소독제 △청소솔 등이다. 위문품은 서울남부보훈지청(지청장 김진이), 인천지방보훈지청(지청장 박용주)을 비롯해 광복회와 독립유공자 유족회를 통해 국가유공자 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진철 스님은 “3·1절을 앞두고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을 선양하는 것은 대한민국의 통합의 길이며 호국정신을 발전시킬 수 있는 일”이라면서 “천태종도 애국불교라는 삼대지표를 늘 강조해오고 있으며, 애국의 가치는 변할 수 없다. 앞으로도 국가유공자들을 적극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진이·박용주 지청장은 “천태종과 나누며하나되기에서 국가유공자를 위해 물품을 후원해주셔서 늘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며 “물품을 마련해 준 천태종 애국불교의 마음을 담아 국가유공자와 그 가족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서울남부보훈지청 전달식.
서울남부보훈지청 전달식.
광복회 전달식.
독립유공자 유족회 전달식.
독립유공자 유족회 전달식.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나누며하나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