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0일, 회원 건강증진 위해

동국대학교일산병원은 7월 20일 고양시 호국보훈·안보단체 연합회와 지정의료기관에 관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동국대학교일산병원은 7월 20일 고양시 호국보훈·안보단체 연합회와 지정의료기관에 관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동국대학교일산불교병원(병원장 권범선)은 7월 20일 고양시 호국보훈·안보단체 연합회(회장 박영섭)와 지정의료기관에 관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일산병원은 고양시 호국보훈·안보단체 회원들이 병원 이용 시 의료비 혜택과 더 편리한 병원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돕기로 약속했다.

이 자리에서 권범선 병원장은 “호국 안보단체 회원 분들의 희생이 없었다면 현재 우리가 누리고 있는 현실은 생각할 수 없었을 것”이라며 “어려운 순간 희생하고 애써주신 호국안보연합회 회원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영섭 회장은 “동국대일산불교병원이 관내 지정의료기관으로 연합회 회원들의 건강을 책임져 주게 돼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면서 “앞으로 상호협력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유대관계를 유지하자.”고 답했다.

한편 고양시 호국보훈·안보단체 연합회는 ‘고양시재향군인회’, ‘6·25참전유공자회 고양시지회’ 등의 호국보훈단체들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