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5일, 남양주 불암사서

생명나눔실천본부는 7월 15일 남양주 불암사에서 국제플란트치과그룹과 지정의료기관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생명나눔실천본부는 7월 15일 남양주 불암사에서 국제플란트치과그룹과 지정의료기관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생명나눔실천본부가 회원 및 직원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국제플란트치과그룹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 스님)는 7월 15일 남양주 불암사에서 국제플란트치과그룹(원장 정응모)과 지정의료기관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생명나눔실천본부는 법인 소식지에 국제플란트치과그룹에서 진행하는 사회공헌 사업을 소개하고, 회원들이 병원을 적극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홍보할 예정이다. 아울러 국제플란트치과그룹은 생명나눔실천본부의 회원과 임직원 대상 진료비 감면 등 생명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

이 자리에서 일면 스님은 “생명나눔실천본부 회원과 임직원들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대외활동을 펼쳐 여러 기관과 교류하겠다.”고 밝혔다.

정응모 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생명나눔 문화 확산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생명나눔실천본부 회원들과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진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