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현·광우 스님의 끝판! 맛수다’·‘성진·운성 스님의 세상 IN’

 ‘자현·광우 스님의 끝판! 맛수다’.
‘자현·광우 스님의 끝판! 맛수다’.

BTN불교TV(대표이사 구본일)가 신규편성 프로그램 ‘자현·광우 스님의 끝판! 맛수다’와 ‘성진·운성 스님의 세상IN’을 방송한다.

7월 22일 방송하는 ‘자현·광우 스님의 끝판! 맛수다’는 매회 다양한 주제로 자현·광우 스님이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자현·광우 스님은 이미 온·오프라인을 통해 대중과 폭넓게 소통하고 있다. 두 스님이 이번 신규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해 지금까지 모르고 지나쳤던 불교 안에 숨겨진 의미를 발견하고 불교지식을 대방출 한다.

‘자현·광우 스님의 끝판! 맛수다’ 본방송은 금요일 오후 8시 30분이며, 재방송은 일요일 오후 2시와 월요일 오후 11시 15분이다.

또한 7월 27일에는 ‘성진·운성 스님의 세상IN’도 방송된다. ‘성진·운성 스님의 세상IN’은 탈종교시대에 ‘불교가 어렵다.’, ‘다가가기 힘들다.’는 편견과 선입견을 깨고 시대의 흐름과 함께하는 주제로 소통하는 신개념 불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성진·운성 스님의 세상IN’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일요일 오후 7시 방송한다. 특히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진행하는 녹화 현장은 유튜브 라이브로도 실시간 시청과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국케이블TV와 IPTV- KT olleh(233번), SK BTV(305번), LG U+(275번), 스카이라이프(181번) 등 국내 모든 플랫폼뿐만 아니라 BTN앱과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성진·운성 스님의 세상IN’.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