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신문

상단여백
HOME 뉴스 신행
광동중, 21대 김중철 교장 취임식 성료2월 25일, “인재 양성 힘 쓸 것”
학교법인 광동학원은 2월 25일 광동중학교 강당에서 ‘제20대 양승순 교장 이임식 및 제21대 김중철 교장 취임식’을 진행했다.

학교법인 광동학원(이사장 일면 스님ㆍ생명나눔실천본부 이사장)은 2월 25일 광동중학교 강당에서 ‘광동중학교 제20대 양승순 교장 이임식 및 제21대 김중철 교장 취임식’을 진행했다. 이ㆍ취임식에는 이사장 일면 스님을 비롯해 정은희 학부모회장, 교직원 등이 참석했다.

이날 취임한 김중철 교장은 “광동중이 문 학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해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앞으로 우리 학원의 건학이념이자 운허 스님의 큰 원력인 인재 양성에 혼신의 힘을 다하고, 교직원들이 화목한 분위기 속에서 교육에 전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일면 스님은 “이임하는 양승순 교장은 광동학원을 떠나지만, 노고와 공로를 잊지 않을 것이고 부디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하겠다.”며 “취임하는 김중철 교장은 학생과 교사 간의 참여와 소통의 여건 조성으로 배움이 즐겁고, 가르침이 보람된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 신뢰받는 공교육 성공 모델의 명품 학교를 만들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조용주 기자  smcomnet@naver.com

스마트폰 어플로 만나요, '천수천안 금강신문'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용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