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신문

상단여백
HOME 뉴스 신행
생명나눔, 신규 홍보대사 10명 위촉2월 6일, 대외협력실장 임명도
(사)생명나눔실천본부는 2월 6일 남양주 불암사에서 ‘신규 홍보위원 위촉 및 대외협력실장 임명식’을 진행했다.

생명나눔실천본부가 신규 홍보위원 10명을 위촉했다. 또 대외협력실장도 임명했다.

(사)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 스님, 이하 생명나눔)는 2월 6일 남양주 불암사에서 ‘신규 홍보위원 위촉 및 대외협력실장 임명식’을 진행했다.

이날 위촉된 홍보위원은 △권영복(내추럴엠프 대표) △김영재((주)LG전자 로봇연구원) △신현섭(스위스 국립음악대학 대학원 피아니스트 작곡가) △김수용((주)템페스트 이사) △김곤선(갤러리 뫼비우스 관장) △최송((주)세연아이앤씨 대표) △김중철(광동중학교 교장) △김재욱(광동고등학교 교감) △정홍권(광동중학교 교감) △김훈(광동중학교 행정실장) 씨 등 총 10명이다. 또 설재근 프레스코 인터내셔날 대표가 생명나눔 대외협력실장으로 임명됐다.

이사장 일면 스님은 “다양한 분야의 홍보위원님들이 생명나눔의 식구가 된 것을 환영하며, 봄의 전령사 매화꽃처럼 생명을 살리는 소중한 일에 앞장서 달라.”면서 “생명은 하나지만 나눌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인 것처럼 여러분들이 맡은 각 분야에서 묵묵히 역할을 해주시는 것도 생명을 나누는 뜻깊은 일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권영복 홍보위원은 “홍보위원으로 위촉된 만큼 생명나눔의 또 다른 얼굴이라 생각하고 위상을 높이는데 열정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용주 기자  smcomnet@naver.com

스마트폰 어플로 만나요, '천수천안 금강신문'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용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