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신문

상단여백
HOME 천태소식
천태종, 교리 찬불가 가사 공모전 수상자 발표7월 15일, 총 8명 15곡 당선
천태종 교무부장 경혜 스님이 교리 찬불가 가사 공모전 수상자에게 상장과 상금을 전달하고 있다.

천태종이 어린이ㆍ청소년 포교 컨텐츠 개발을 목적으로 개최한 교리 찬불가 가사 공모전 수상자를 발표했다.

천태종(총무원장 문덕 스님)은 7월 15일 보도자료를 통해 “어린이ㆍ청소년에게 보다 쉽고 재미있게 교리를 전달하고자 실시했던 ‘천태 어린이ㆍ청소년 교리 찬불가 가사 공모전’에서 학산 스님 외 7명의 15곡이 당선됐다.”고 밝혔다.

이번 가사 공모전은 지난 4월 16일부터 5월 16일까지 진행됐으며, 총 50여 점의 가사가 공모됐다. 천태종은 심사를 통해 학산 스님, 서문 스님, 선유 스님, 박성현ㆍ신미선ㆍ윤은욱ㆍ김현정ㆍ함라경 등 총 8명의 15곡을 선정해 총무원장 상장과 한 작품 당 10만 원의 상금을 전달했다.

천태종 교무부 포교국 관계자는 “구인사와 인근 지역 당선자는 교무부장 경혜 스님이 상장을 수여했다.”면서 “상장과 상금은 각 지역 사찰에 발송돼 정기법회에 주지스님을 통해 전달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문의. 천태종 교무부 포교국(043-420-7429)

천태종 교무부장 경혜 스님이 교리 찬불가 가사 공모전 수상자에게 상장과 상금을 전달하고 있다.

조용주 기자  smcomnet@naver.com

스마트폰 어플로 만나요, '천수천안 금강신문'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용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