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우 군수 시설 방문, 지역 라이온스클럽도

후원물품 전달식 후 단양노인전문요양원장 일화 스님과 류한우 단양군수(왼쪽에서 두 번째) 등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단양노인전문요양원>

설을 앞두고 천태종복지재단 산하 단양노인전문요양원에 후원이 잇따르고 있다.

단양노인전문요양원(원장 일화 스님)은 설(2월 12일)을 며칠 앞둔 2월 9일 단양군(군수 류한우)과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 지구 제8지역 3지대 단양(회장 이상철)·중앙(회장 이호재)·단천(회장 정승근)·평강(회장 김향숙)라이온스클럽으로부터 후원물품을 받았다.

이날 오후 3시 단양노인전문요양원을 방문한 류한우 단양군수는 코로나19를 감안해 요양원 현관 앞에서 원장 일화 스님에게 어르신 간식 및 생필품 등을 후원했다. 류 군수는 후원물품을 전달한 후 요양원 원장 일화 스님에게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건강을 기원했다.

앞서 오전 10시 30분경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 지구 제8지역 3지대 단양·중앙·단천·평강라이온스클럽이 단양노인전문요양원을 방문해 만두·떡·생필품 등을 후원했다.

요양원 원장 일화 스님은 “코로나19로 모두 힘든 시기임에도 설 명절을 맞아 시설을 방문해 생필품과 정성스레 빚은 손만두 등을 후원해 주신 단양군과 지역 라이온스클럽 회원들께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 지구 제8지역 3지대 단양·중앙·단천·평강라이온스클럽도 단양노인전문요양원을 방문해 손만두 등을 후원했다. <사진제공=단양노인전문요양원>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