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8일까지 투고 마감

금강대학교 불교문화연구소에서 발행하는 <불교학리뷰>가 오는 2월 28일까지 제29호 원고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연구논문(불교 전통 교리·역사·문화와 관련한 문헌학·역사학·종교학·철학 등 다양한 방법론을 적용한 논문. 외국어 포함) △연구사 및 연구현황(국내외 학술분야에 관한 연구사와 최신 연구현황 소개를 주제로 한 논문 △서평(국내외 논문 및 저서에 관한 비판적 서평 △역주(고전 문헌에 대한 해제가 달린 상세한 주석을 포함한 역주, 사본 등 비판적 편집 포함) △번역(국내에 소개해야 한다고 판단하는 논문에 대한 한국어 번역) △참관기(국내외 학술행사 참가 경험 에세이) 등이다.

원고분량은 논문의 경우 각주와 참고문헌을 포함해 200자 원고지 150매다. 원고는 잼스(https://kabs.jams.or.kr/co/main/jmMain.kci)로 투고하면 된다.

여러 연구자의 연구결과가 실린 제29호 <불교학리뷰>는 4월 30일 발간될 예정이다.

<불교학리뷰>는 일반 논문뿐 아니라 연구사 및 연구현황, 고전문헌에 대한 비판적 편집 및 역주, 서평, 외국어로 쓰인 2차 문헌에 대한 번역, 국제 학회 참관기, 초청강연회 원고 등을 싣고 있다. 이전 간행물은 http://gcbs.ggu.ac.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문의. 불교문화연구소(041-731-3114)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