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신문

상단여백
HOME 뉴스 신행
생명나눔, 코로나19 극복 위한 산사음악회 성료
생명나눔실천본부는 10월 17일 남양주 불암사 경내에서 ‘국화향 가득 희망을 노래하다’를 주제로 ‘제12회 생명나눔 산사음악회’를 개최했다.<사진=생명나눔실천본부>

10월 17일, 남양주 불암사서

코로나19 치유와 극복을 위한 생명나눔 음악회가 열렸다.

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 스님)는 10월 17일 남양주 불암사 경내에서 ‘국화향 가득 희망을 노래하다’를 주제로 ‘제12회 생명나눔 산사음악회’를 개최했다. 음악회는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음악회에는 조계종 제25교구 본사 교구장 초격 스을 비롯해 일면장학회 이사장 일관ㆍ중앙종회의원 법일ㆍ조계종사회복지재단 상임이사 보인ㆍ연꽃유치원장 지환 스님, 생명나눔실천본부 정현숙ㆍ박종우ㆍ박범진 이사, 생명나눔 회원, 불암사 신도, 지역주민들 등이 참석했다.

음악회에 앞서 일면장학회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는 학인스님과 불자학생들을 위해 총 1,08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고, 장기기증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는 동국대학교 참사람동아리에 장학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이와 함께 생명나눔이 매달 지원하는 환자치료비 전달식에서는 뇌성마비를 앓고 있는 12세 환아 임은후 군에게 치료비를 지원했다.

또한 조계종사회복지재단 상임이사이자 생명나눔실천본부 이사이신 보인 스님이 법인 발전기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연예인들로 이뤄진 (사)한국연예인야구협회와 생명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달마야 족구하자’의 업무협약식도 진행됐다.

이어 BBS불교방송 라디오 특별 공개방송으로 진행된 음악회는 주석 스님이 사회를 맡아 △마하무용단(단장 명선화) △행복나누리 태권도 시범단 △가수 축하공연(자전거탄풍경ㆍ주병선ㆍ김희진ㆍ김수빈ㆍ리치걸 등) 등으로 펼쳐졌다.

음악회에서 이사장 일면 스님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이럴 때일수록 마음의 안정과 희망을 잃지 말아야 한다.”며 “이번 산사음악회를 멀리서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과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일면장학금 전달식.<사진=생명나눔실천본부>
명선화 마하무용단장 공연.<사진=생명나눔실천본부>
가수 자전거탄풍경 공연.<사진=생명나눔실천본부>
행복나누리시범단 공연.<사진=생명나눔실천본부>

 

조용주 기자  smcomnet@naver.com

스마트폰 어플로 만나요, '천수천안 금강신문'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용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