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5일부터 6주간

BTN불교TV(대표이사 구본일)가 세계적인 명상 스승인 잭 콘필드와 트루디 굿맨의 한국 첫 온라인 강연을 기념해 이들의 강연을 9월 15일부터 6주간 특집으로 방송한다.

이번 특집 방송은 BTN불교TV가 10월 3일 잭 콘필드와 트루디 굿맨이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첫 온라인 강연에 명상앱 마보, 불광출판사와 공동 주최로 참여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미련됐다.

특집 방송은 ‘우리의 보살핌이 필요한 세상에 어떻게 사랑을 구현할 것인가?’를 주제로 잭 콘필드와 트루디 굿맨을 중심으로 한 명상가들의 토론을 위주로 하며, 잭 콘필드와 트루디 굿맨의 대담도 포함된다.

9월 1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시 30분ㆍ오후 11시, 금요일 오후 3시에 만나 볼 수 있다.

BTN불교TV 구본일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급속히 찾아온 언택트 시대의 많은 변화로 국민들이 힘들어하고 있는 이때 이번 온라인 강연을 공동주최하게 돼 의미가 남다르다.”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 불자들을 비롯한 많은 분들에게 희망과 위로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번 특집 방송은 전국케이블TV와 IPTV - KT olleh(233번), SK BTV(305번), LG U+(275번), 스카이라이프(181번) 등 국내 모든 플랫폼과 BTN앱과 홈페이지를 통해서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