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나눔실천본부는 1월 30일 오후 2시 서울 견지동에 위치한 법인 사무실에서 신규 홍보위원 위촉식을 개최. 홍보위원 11명에게 각각 임명장을 전달했다.

1월 30일, 법인 사무실서

생명나눔실천본부가 신규 홍보위원을 위촉했다.

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 스님)는 1월 30일 오후 2시 서울 견지동에 위치한 법인 사무실에서 신규 홍보위원 위촉식을 개최. 홍보위원 11명에게 각각 임명장을 전달했다.

이날 위촉된 신규 홍보위원은 김경(마하무용단 부단장)ㆍ유정례(편의점 운영)ㆍ김정주(쥬얼리샵 대표)ㆍ손준호(부동산 컨설팅 사업)ㆍ최원준(국민은행 부지점장)ㆍ장태정(굿모닝 보청기 사장)ㆍ오미주(관현악단장)ㆍ양현정(광동FC 축구감독)ㆍ이유미(커피전문점 대표)ㆍ박미영(요식업 대표)ㆍ김호태(공정거래위원회 과장) 씨 등 11명이다.

이 자리에서 일면 스님은 격려사를 통해 “오늘 신규 홍보위원으로 위촉받은 위원님들은 이제 생명나눔의 식구가 됐다. 생명나눔은 지난 27년 동안 많은 분들의 생명을 구했다.”면서 “일단 나와 내 가족의 건강 먼저 생각하는게 중요하다. 앞으로 한 생명을 더 살리기 위해 홍보활동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앞서 박종우 후원회장은 인사말에서 “새롭게 홍보위원이 되신 분들을 환영한다. 여러분과 남을 돕고, 배려하고 생명의 소중함을 함께 알리자.”고 말했다.

또 정현숙 후원회장은 “생명나눔의 발전을 위해 많은 분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기쁘다. 2020년 한해동안 좋은 활동 많이 하자.”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날 신규 홍보위원으로 위촉된 위원들도 “불교계 대표적 생명나눔 단체의 홍보위원으로 참여하게 돼 영광이다. 앞으로 봉사와 나눔을 열심히 실천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