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태종복지재단 산하 우면종합사회복지관은 12월 20일 바우뫼문화회관 4층 누리실에서 ‘2019년 우리 함께라면 행복 발표회’를 개최했다.

12월 20일, 바우뫼회관 4층 누리실서

천태종복지재단 산하 우면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경희)은 12월 20일 바우뫼문화회관 4층 누리실에서 피아노교실 참여아동과 가족 등 1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년 우리 함께라면 행복 발표회’를 개최했다.

2019년 ‘우리 함께라면’ 행복발표회는 각 참여아동이 1년간 피아노를 연주해 쌓인 자신의 실력을 뽐내는 자리로 구성됐으며, 발표회 외에도 축하공연과 시상식으로 진행됐다.

이경희 우면종합사회복지관장은 “피아노 발표회를 위해 열심히 연습한 참여자들과 참석해주신 주민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내년엔 더 알찬 발표회를 구성해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우면종합복지관 피아노 교실은 아동반과 성인반으로 구분해 운영되고 있으며, 서초구 내 거주하고 있는 지역주민 중 프로그램 이용을 원하면 누구나 신청 및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우면복지관은 12월 13일 서울 관문사에서 노인특화사업 우면청춘대학 어르신 발표회 ‘행복하니까 청춘이다’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우면청춘대학 회원들이 직접 촬영한 활동사진과 서예작품이 전시됐으며, 각 프로그램별 댄스공연(라인ㆍ사교ㆍ모던라틴 댄스 등)과 악기연주(하모니카ㆍ오카리나), 노래공연, 레크리에이션 등으로 진행됐다.

문의. 우면종합사회복지관(070-4892-1519)

피아노 연주를 하고 있는 참여 아동.
우면복지관은 12월 13일 서울 관문사에서 노인특화사업 우면청춘대학 어르신 발표회 ‘행복하니까 청춘이다’를 개최했다.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