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나눔실천본부는 중부대학교 고양캠퍼스와 11월 22일 업무협약을 맺었다.

11월 22일, 세종관 대회의실서

생명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이 체결됐다.

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 스님, 이하 생명나눔)는 중부대학교(총장 엄상현) 고양캠퍼스와 11월 22일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식은 중부대학교만의 특성화된 창의적 인재 육성 교육에 열중하고 있는 학생들이 자신의 진로를 열어갈 뿐만 아니라 더불어 생명나눔 문화 확산 활동도 함께 하면서 사회적 봉사활동에도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자 마련됐다.

세종관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생명나눔실천본부 이사장 일면 스님, 박종우 홍보위원회장을 비롯한 생명나눔 홍보위원과 엄상현 중부대학교 총장, 김춘호 대외부총장, 신현정 평생교육원 부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생명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상호협력 △상호 인적자원의 활용에 관한 지원 및 협조 △중부대 학생의 역량강화를 위한 기회 및 정보 제공 △중부대 신입생 유치를 위한 상호협력 △정부재정지원 사업의 공동추진을 위한 상호협력 △기타 양 기관의 발전과 우호 증진에 필요한 제반사항 협력 등에 관한 내용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서 일면 스님은 “생명의 소중함과 고귀함을 널리 알리는 좋은 뜻에 중부대학교와 손을 맞잡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에 엄상현 총장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학생들이 스스로 생명의 귀중함을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