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노인종합복지관은 11월 13일 오후 3시 대강당 및 감로식당에서 '행복나눔 찾아가는 밥상'을 진행했다. 이날 복지관은 어르신들의 균형잡힌 식생활 지원을 위해 갈비탕을 특식으로 제공했다. <사진=광진노인복지관>

11월 13일, 안전교육·문화공연 등

조계종사회복지재단 산하 광진노인종합복지관이 저소득 무의탁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고, 다양한 문화공연을 펼쳤다.

광진노인종합복지관(관장 화평 스님)은 SK네트웍스 (주)워커힐과 함께 11월 13일 오후 3시 복지관 대강당 및 2층 감로식당 일원에서 ‘행복나눔 찾아가는 밥상’을 진행했다. 행사에는 광진구 내 저소득 어르신 17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복지관은 어르신들에게 낙상사고 예방법·스트레칭 등 겨울철 안전교육을 진행했다. 교육 후에는 △라인댄스 △차밍디스코 △난타 △민요 등 다양한 문화공연이 펼쳐졌다.

또 복지관은 어르신들의 균형 잡힌 식생활 지원을 위해 특식으로 갈비탕을 제공했다. 이어 경품 추첨을 통해 목·어깨 마사지기, 찜질기 등 다양한 선물을 전달했다.

복지관 관계자는 “오늘 행사는 SK네트웍스 (주)워커힐의 후원 및 지원으로 진행될 수 있었다.”며 “저소득 무의탁 어르신들이 겨울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광진노인종합복지관.(02-466-6242)

복지관은 어르신들께 겨울철 안전교육을 진행하고, 다양한 문화공연을 선보였다.<사진=광진노인종합복지관>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