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신문

상단여백
HOME 뉴스 신행
생명나눔, 11월 10일 생명나눔 자선음악회

서울 광진문화재단 나루아트센터서

난치병ㆍ이식대기자 환우를 돕기 위한 자선음악회가 열린다.

(사)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 스님)는 11월 10일 오후 6시 서울 광진문화재단 나루아트센터에서 ‘제10회 생명나눔 자선음악회’를 개최한다.

‘생명나눔 자선음악회’는 환우들과 그 가족, 의료진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하기 위해 동국대 일산병원에서 매년 개최한 ‘한다솜 희망음악회’의 취지와 뜻을 이어받아 열게 된 음악회다.

생명나눔 홍보대사 이익선 아나운서의 사회로 약 2시간 진행되며, 1부에서는 환자치료비ㆍ후원금 전달식에 이어 올 한 해 생명나눔 활성화에 공로가 큰 개인 및 단체를 치하하는 ‘생명나눔 대상’ 시상식이 열릴 예정이다.

본격적인 음악회가 시작되는 2부에서는 생명나눔 산하단체인 마하무용단의 한국무용 춤사위와 행복나눔 태권도연합회의 태권도 시범 공연을 시작으로 진보라(재즈 피아니스트)ㆍ주권기(통기타 가수)ㆍ주병선(가수)ㆍ이장학(중요무형문화재 19호 선소리산타령 이수자)ㆍ디딤소리(모듬북) 등이 참여하는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생명나눔 이사장 일면 스님은 “생명나눔 자선음악회는 단순한 문화행사가 아닌 지금 이 순간에도 병마와 싸우고 있는 환우들에게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며 “나눔과 감동이 있는 자리에 많은분들이 참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생명나눔실천본부(02-734-8050)

조용주 기자  smcomnet@naver.com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용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