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6일 투표 마감, 18일 발표

한국불교문화사업단(단장 원경 스님, 이하 문화사업단)은 10월 16일까지 템플스테이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KoreanTemplestayTempleFood)에서 UCC공모전 1~3위 수상작 선정을 진행한다.

문화사업단은 지난 9월 2일부터 27일까지 ‘나를 위한 행복여행 템플스테이’ UCC 공모전을 진행하고, 그중 10작품을 선발했다.

투표 참가자는 템플스테이 공식 채널에 올라온 작품 중, 가장 재미있게 시청한 영상에 ‘좋아요’를 눌러주면 된다. ‘좋아요’ 1개당 1점으로 처리된다.

이어 투표 후 온라인 링크(https://forms.gle/XW8emXiAVtsFA6R67)에 접속해 간단한 설문과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기프티콘)가 증정된다.

이번 UCC 공모작 중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1편), 우수상 수상자는 40만 원(1편), 장려상 수상자는 상금 20만 원(3편)이 각각 수여된다. 수상자 발표 및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10월 18일이다.

단장 원경 스님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대중이 템플스테이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영상을 통해 알아보고 싶었다.”며 “내 손으로 직접 템플스테이 1등 UCC를 선정하는 기회인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