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태종복지재단 산하 영주시노인복지관은 5월 15일 오전 8시 경북 영주 이산면 소재 재가 어르신 댁에 방문, 주거 환경 개선 사업으로 도배ㆍ장판 교체지원 및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5월 15일, SK머티리얼즈 헬스동호회와

영주시노인복지관이 지역 어르신의 주거 환경을 개선해 줬다.

천태종복지재단 산하 영주시노인복지관(관장 이만규)은 5월 15일 오전 8시 경북 영주 이산면 소재 재가 어르신 댁에 방문, 주거 환경 개선 사업으로 도배ㆍ장판 교체지원 및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SK머티리얼즈 헬스동호회(회장 김영문) 회원들이 동참했다.

영주시노인복지관 직원과 SK머티리얼즈 헬스동호회원들은 장시간에 걸쳐 도배ㆍ벽지ㆍ장판 교체 활동을 진행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와 함께 SK머티리얼즈 헬스동호회는 영주시노인복지관에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만규 영주시노인복지관장은 “지역사회발전과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 및 봉사활동으로 도움을 준 SK머티리얼즈 헬스동호회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소외계층이나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영주시노인복지관은 지역 사회와 함께 지역 내 벽지 및 장판 교체, 청소, 방역 등 주거 환경 개선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저소득층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안전한 삶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문의. 영주시노인복지관(054-632-9100)

주거 환경 개선 사업을 하고 있는 영주시노인복지관 직원과 SK머티리얼즈 헬스동호회원들.
주거 환경 개선 사업을 하고 있는 영주시노인복지관 직원과 SK머티리얼즈 헬스동호회원들.
SK머티리얼즈 헬스동호회는 영주시노인복지관에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