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태종복지재단이 (주)성운파마코피아와 (주)정원에스와이로부터 후원물품을 전달받는 기증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5월 2일, 5억 상당 프로바이오틱스 무상 기부

천태종복지재단이 (주)성운파마코피아와 (주)정원에스와이로부터 후원물품을 무상으로 전달받았다.

천태종복지재단(대표이사 문덕 스님ㆍ천태종 총무원장)은 5월 2일 오전 11시 30분 서울 종로구 소재 사무실에서 (주)정원에스와이(대표 장수영)와 (주)성운파마코피아(대표 정인화)로부터 5억 상당의 유산균 음료 ‘레이디와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전달 받았다. 전달식에는 천태종복지재단 사무총장 덕중 스님을 비롯해 두 기관 대표 등이 참석했다.

전달식에서 사무총장 덕중 스님은 “두 업제와 우리 재단은 ‘참 좋은 인연’이라는 슬로건으로 인연을 맺게 됐다.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후원해주신 물품들이 소중한 곳에 잘 쓰여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장수영ㆍ정인화 대표는 “소중한 인연으로 천태종복지재단에 물품을 기증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답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물품은 천태종복지재단 산하 노인복지기관에 배포돼 요양시설의 어르신들에게 무료로 보급되는 등 지역사회에 무상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천태종복지재단이 후원물품전달식에서 기부물품이 쓰일 곳 등을 설명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