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태종복지재단 산하 영주시노인복지관은 4월 16일 경기도 가평 일원에서 자원봉사자 대상 나들이를 실시했다.

4월 16일, 경기도 가평 일원서

복지관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봉사자들을 위한 나들이가 진행됐다.

천태종복지재단 산하 영주시노인복지관(관장 이만규)은 4월 16일 경기도 가평 일원에서 자원봉사자 대상 나들이를 실시했다. 행사에는 천태종 영주 운강사 봉사단 외 9개 단체 및 개인 자원봉사자 1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경기도 가평 아침고요수목원과 대성리역 벚꽃길을 방문해 봉사자 간 친목 도모와 정보를 공유했다.

나들이에 참여한 한 봉사자는 “바빠서 벚꽃을 보러 갈 시간도 없었는데, 복지관에서 봉사자들을 데리고 좋은 곳을 와 주어 재충전을 해 간다.”며 “봉사는 내 마음에서 우러나 하는 행동인데, 복지관에서 봉사자들을 위해 진행하는 교육이나 간담회, 나들이까지 참여하게 돼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만규 영주시노인복지관장은 “복지관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힘쓰는 자원봉사자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제공해드리고자 준비한 나들이”라며 “복지관과 자원봉사자가 서로 win-win 할 수 있도록 복지관이 노력하고 있으니 지금처럼 아낌 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영주시노인복지관은 4월 18일 안동 성소병원(원장 김종홍)과 어르신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영주시노인복지관은 4월 18일 안동 성소병원과 어르신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