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계종사회복지재단 산하 종로노인종합복지관은 10월 11일 오후 2시 복지관 앞마당에서 KB국민은행 중앙지역영업그룹과 함께 ‘종로구 경로당 활성화 및 홀몸어르신 케어를 위한 사랑나눔 차량 전달식’을 개최했다.

10월 11일, 홀몸어르신 케어 위해

KB국민은행 중앙지역영업그룹이 종로구 경로당 활성화 및 홀몸어르신 케어를 위해 차량을 지원했다.

조계종사회복지재단 산하 종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정관 스님)은 10월 11일 오후 2시 복지관 앞마당에서 KB국민은행 중앙지역영업그룹(대표 김환국)과 함께 ‘종로구 경로당 활성화 및 홀몸어르신 케어를 위한 사랑나눔 차량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관장 정관 스님은 “그동안 어르신들을 위해 활동하는 차량이 노후돼 걱정과 불편함을 가지고 있던 차에 KB국민은행 중앙지역영업그룹의 관심 아래 차량을 지원받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종로구 경로당과 홀몸어르신 케어를 위한 활동에 힘을 다하라는 뜻으로 알고 종로구 전체를 누비며 어르신들에게 보탬이 되는 차량으로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환국 대표는 “앞으로도 KB국민은행 중앙지역영업그룹은 어르신들의 복지와 지역 소외계층을 돌보는 데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KB국민은행 중앙지역영업그룹은 올해 여름에도 종로구 어르신들을 위한 중복 맞이 삼계탕을 지원하며, 지역사회 공헌에 힘을 보태주었다.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