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명나눔실천본부가 10월 6일 오후 3시 남양주 불암사에서 개최한 ‘제10회 불암사와 함께하는 산사음악회’에서 이사장 일면 스님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10월 6일, 장학금 전달 및 홍보대사 위촉식도

생명나눔 의식을 확산시키고, 장기기증 희망등록 활성화를 위한 산사음악회가 열렸다.

(사)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 스님, 이하 생명나눔)는 10월 6일 오후 3시 남양주 불암사에서 ‘제10회 불암사와 함께하는 산사음악회’를 개최했다. 음악회에는 생명나눔 회원 및 후원 회원, 불암사 신도, 지역주민 등 3000여 명이 참석해 문화공연을 즐겼다.

이날 음악회는 소리꾼 이장학ㆍ동국대 교육대학원 무용교육 전공팀ㆍ마하무용단 패션쇼ㆍ불암사 합창단 공연 등으로 문을 열었다. 이어 가수 홍진영ㆍ현미ㆍ남상일ㆍ김장수ㆍ써니힐ㆍ주권기 등이 출현해 다양한 공연을 펼쳤으며, 보현 스님은 ‘행복’을 주제로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음악회에 앞서 일면장학금 전달식을 비롯해 환자치료비 전달, 자원봉사자 및 공헌자 표창, 생명난무 올해의 직원상 등이 진행됐다. 이와 함께 유종균 임플라인치과 대표 원장이 생명나눔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생명나눔 이사장 일면 스님은 “부처님 자비와 지혜가 우리 사회에 굳건히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생명나눔을 몸소 실천해준 모든 분께 감사하다.”며 “우리가 부처님께 배운 나눔과 베풂을 실천하며 가진 것을 아주 조금만 나눌 수 있다면 우리 사회는 더 밝고 따뜻한 사회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일면 스님이 홍보대사에 위촉된 유종균 임플라인치과 대표 원장에게 위촉장을 전달 하고 있다.
가수 홍진영 씨의 공연.
동국대 교육대학원 무용교육 전공팀 공연.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