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기관 업무보고 및 시설 라운딩

천태종복지재단 대표이사 문덕 스님(천태종 총무원장)은 5월 14일 오후 2시 천태종복지재단 산하 원주 성문노인요양원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했다.

천태종복지재단 대표이사 문덕 스님(천태종 총무원장)이 천태종복지재단 산하 원주 성문노인요양원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했다.

문덕 스님은 5월 14일 오후 2시 원주 성문노인요양원을 방문했다. 이 자리에는 천태종복지재단 상임이사 도웅 스님, 천태종복지재단 사무총장 덕중 스님, 원주 성문사 주지 정도 스님, 성문노인요양원장 소지 스님, 강원도노인보호전문기관장 일지 스님 등이 참석했다.

이날 문덕 스님은 법문을 통해 “요양원을 운영하느라 고생이 많다. 여러분들은 스스로 욕심나는 마음을 버리고, 보다 더 어르신들을 잘 모시겠다는 자비로운 마음을 항상 가져야 한다.”면서 “나 자신을 희생하는 마음으로 어르신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살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 또 여러분들이 하고자 하는 목표도 다 이루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법문이 끝난 후 문덕 스님은 성문노인요양원 업무보고를 받은 후 요양원 직원들에게 떡을 선물했다. 이어 시설을 둘러 보며 요양원에서 생활 하시는 어르신들에게 “항상 몸 건강하시고, 오래오래 사시라.”고 덕담했다.

한편 천태종복지재단 대표이사 문덕 스님은 앞서 오전 10시 30분 춘천동부노인복지관을 방문, 강원북부시설 3개 기관 임ㆍ직원들을 격려했다.

법문을 하고 있는 문덕 스님.
문덕 스님이 소지 스님에게 떡을 전달 하고 있다.
요양원을 둘러 보며 어르신들에게 덕담을 하고 있는 문덕 스님.
기념촬영.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