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동행에 1000만원

(주)애니원 곽영진 대표는 2월 13일 오후 2시 40분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 4층 접견실에서 아름다운동행에 동계 스포츠 발전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주)애니원 곽영진 대표가 동계 스포츠 발전기금 1000만원을 쾌척했다.

곽영진 대표는 2월 13일 오후 2시 40분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 4층 접견실에서 아름다운동행에 동계 스포츠 발전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설정 스님은 “열악한 동계 스포츠의 발전을 위해 용기있게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불교적 수행법이 선수들의 마인드컨트롤에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장려하기를 바란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호산 스님은 “올해로 15년째를 맞이하고 있는 달마배 스노보드 대회로 인해 알파인 종목과 다양한 스노보드 종목의 선수들이 발굴될 수 있었다.”면서 “달마배 스노보드 대회로 인해 간접적으로 포교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고 생각된다.”고 말했다.

한편 주식회사 애니원 곽영진 대표는 첨단 전자부품과 자동차 등에 사용되는 점착테이프를 제조ㆍ판매하는 대표적인 불자기업이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동계스포츠의 발전을 위해 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지금껏 여러 사찰의 후원은 있었지만, 재가자가 중 달마배 스노보드 대회를 후원한 사람은 애니원 곽영진 대표가 유일하다.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