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프로그램 편성ㆍ기존 프로그램 새 단장

BTN불교라디오가 1월 29일 프로그램 개편을 단행, 신규 프로그램 편성 및 기존 프로그램을 새롭게 단장해 청취자들에게 다가간다.

특히 개편 첫날 오전 7시부터 8시간동안 혜민 스님이 참석하는 특별 생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새 프로그램으로는 △헬스보이로 잘 알려진 개그맨 이승윤이 애청자들과 소통하며 나누는 프로그램 ‘이승윤의 유쾌한 쇼’(월~금 오후 2시) △월드음악 최고의 프로파일러 강민석의 소울케이크(월~금 오전 10시) △하루의 중심에서 복고 열풍을 외친다! 6080 음악으로 함께하는 ‘이동은의 라라랜드’(월~금 낮 12시)다.

이외에도 기존 인기프로그램은 청취자들의 생활패턴에 맞게 시간과 내용을 일부 조정하며 새롭게 마련했다.

기존 프로그램으로는 △힐링 멘토 혜민 스님이 전하는 인생따뜻이야기 ‘마음의 선율 혜민입니다’(월~토 오전 6시, 월~금 오후 3시, 토~일 24시 △스님DJ계의 신흥강자 운성 스님이 진행하는 ‘그대에게 이르는 길 운성입니다’(월~금 오전 7시ㆍ오후 9시, 토 오전 7시) △매회 라이브 음악콘서트로 인기몰이 하고 있는 ‘송봉주의 음악풍경’(월~금 오전 8시,ㆍ오후 8시) △스님의 해설과 목소리로 클래식과 책에 대한 편견을 한번에 없애는 ‘아름다운 세상 진명입니다’(본방 월~금 오전 9시ㆍ오후 4시ㆍ오후11시, 일 오전 7시) △재즈음악을 기반으로 한 각종 문화예술탐색 프로그램으로 원없이 영원히 함께하고 싶은 ‘원영스님의 해피타임’(월~금 오전 11시ㆍ오후 6시, 토 오후 6시)다.

BTN불교라디오 관계자는 “주로 애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한 프로그램들로 이번 프로그램 개편을 통해 청취자 확대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개편 프로그램은 BTN라디오의 ‘울림’ 채널에서 들을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나 애플 앱 스토어(아이폰)에서 ‘울림’으로 검색해 무료로 내려 받아 언제 어디서나 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