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신문

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
종로노인福, 28일 개관 10주년 기념 및 송년 모임

종로 JTN 아트홀 4층 3관서

종로노인복지관이 개관 10주년 기념식 및 자원봉사자ㆍ후원자 송년모임을 연다.

종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정관 스님)은 11월 28일 오후 3시 종로구 JTN 아트홀 4층 3관에서 ‘개관 10주년 기념식 및 자원봉사자ㆍ후원자 송년모임 – 좋은인연’을 개최한다.

지난 2007년 2월 1일 개관한 종로노인복지관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신노인문화 중심 1번지’라는 미션 아래 노인이 주체적이고, 생산적으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10주년을 맞이한 올해 1만 명에 육박한 회원이 가입했으며, 지역사회가 공감할 수 있는 신노인 문화를 형성했다.

이날 행사에는 종로노인복지관 10년의 역사 속에서 소중한 인연을 이어준 자원봉사자, 후원자, 유관기관 관계자, 직원 및 회원 20명에게 공로패를 전달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또 기념식 후에는 참석자 전원과 함께 뮤지컬 ‘당신만이’를 관람하며 10주년을 축하할 계획이다.

종로노인복지관장 정관 스님은 “소중한 인연들의 관심과 참여 덕분에 지금의 복지관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면서 “그 영광을 함께한 500여 명과 한해를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차후 10년의 감동도 함께하길 바란다.”고 감사의 마음을 밝혔다.

문의. 종로노인종합복지관 홍보담당 김현주(02-742-9500)

조용주 기자  smcomnet@naver.com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용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