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장학금 전달 및 유공장 전달도

(사)생명나눔실천본부는 9월 23일 오후 3시 30분 남양주 불암사에서 ‘제9회 불암사와 함께하는 산사음악회’를 개최했다.

생명나눔 의식을 확산시키고, 장기ㆍ조직 기증 희망등록을 활성화를 위한 산사음악회가 열렸다.

(사)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 스님, 이하 생명나눔)는 9월 23일 오후 3시 30분 남양주 불암사에서 ‘제9회 불암사와 함께하는 산사음악회’를 개최했다. 음악회에는 생명나눔 회원 및 후원 회원, 불암사 신도, 지역주민 등 2000여 명이 참석해 음악공연과 국화축제를 즐겼다.

이날 음악회는 이익선 아나운서의 사회로 가수 한영애ㆍ장미화ㆍ진시몬ㆍ박일남ㆍ추가열ㆍ강여름ㆍ마하무용단 등이 출연해 멋진 공연을 선보였다.

음악회에 앞서 일면장학금 전달식을 비롯해 환자치료비 전달, 생명나눔 유공장 전달 등도 진행했다. 또 부대행사로 장기기증 희망등록 캠페인에는 50여 명이 마음기부에 동참했으며,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바자회도 펼쳐졌다.

생명나눔 이사장 일면 스님은 “오늘 이 자리는 단순히 음악공연을 즐기는 자리가 아니라 생명존중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마련된 자리”아며 “가을 문턱에 서서 불암사의 아름다운 정취와 생명의 소중함을 함께 나누고 생각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