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선물구입비용 등 260만원

김포 연운사는 12월 14일 아름다운동행에 저소득 쪽방촌 소외계층을 위한 연탄 및 선물구입비용 260여 만원의 기금을 전달했다.

김포 연운사가 (재)아름다운동행이 진행 중인 연탄나눔릴레이(일명 아이연탄맨)에 연탄과 선물구입비용을 전달했다.

연운사(주지 원명 스님)는 12월 14일 아름다운동행(이사장 자승 스님)에 저소득 쪽방촌 소외계층을 위한 연탄 및 선물구입비용 260여 만원의 기금을 전달했다.

연운사가 마련한 기금은 사찰내의 지역사회를 위한 자비나눔의 일환으로 연탄나눔 활동을 전개하고자 진행하던 중, 동행의 연탄나눔 ‘아이연탄맨’ 캠페인에 도움을 주고자 뜻을 모았다.

연운사 주지 원명 스님은 “우리 사찰에서 신도들과 함께 부처님의 자비를 곳곳에 나누고, 조금이나마 추운겨울을 따뜻하게 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도움을 주고자 기금을 마련했다.”며 “동행이 진행하고 있는 ‘아이연탄맨’이 취지에 잘 맞아 전달했다.”고 말했다.

동행 박찬정 사무국장은 “소중한 기금을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해줘 너무 감사하다. 올 겨울을 사람들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아름다운동행은 12월 21일 강남 구룡마을에서 ‘이웃의 따뜻함을 전하는 슈퍼영웅 아이연탄맨, 2016 연탄나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후원문의. 아름다운동행(02-737-9595)

저작권자 © 금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